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CULTURE CENTER FOR STUDENTS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어르신 대상 1등 비서 스마트폰 활용하기 디지털 문해교육 시작
작성자
학생교육문화원(chsladmin)
작성일
2022.09.16
조회수
491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사진]어르신 디지털 문해교육 개강.jpg - 2.80 MB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어르신 대상 <1등 비서 스마트폰 활용하기> 디지털 문해교육 시작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원장 이현섭)915() 오전 10시 디지털 문해교육의 일환으로 어르신 대상 <1등 비서, 스마트폰 활용하기> 프로그램을 개강했다.

 

  이번 교육은 일상 속으로 들어온 스마트폰의 기본 기능을 익히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을 돕기 위한 것으로 9월부터 12월까지 총 12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에 운영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중요해진 스마트폰의 인기를 반영하듯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진영 강사는우리에게는 익숙한 것들이 어르신들에게는 큰 도전이다. 작은 배움을 통해 삶이 편리해 지고 즐거워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외에도 학생교육문화원은 고전 팝송을 따라 부르며 자연스럽게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흥미를 불러 일으키는 어르신 대상씽씽, 씽글리쉬도 오는 917()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문헌정보부(904-6833)으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