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 제목
- 충남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포레스텔라와 함께 교직원에게 감동을 전하다. - 가슴에 울림을 남기는 순간 -
- 작성자
- 학생교육문화원(chsladmin)
- 작성일
- 2025.09.03
- 조회수
- 225
- 첨부파일
-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홍보)포레스텔라.png
- 476.96 KB 보도자료(with 포레스텔라).hwp
123.50 KB
충남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포레스텔라와 함께 교직원에게 감동을 전하다.
- 가슴에 울림을 남기는 순간 -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원장 명노병)은 오는 9월 3일(수) 오후7시 교직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음악 선물을 마련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가 함께하는 「2025년 가슴 뭉클 명품 기획공연」 이 열린다.
이번 공연은 교직원들의 헌신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문화예술이 지닌 치유와 울림의 힘을 나누기 위해 기획되었다. 포레스텔라는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탁월한 음악성과 네 사람의 화려한 하모니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 무대에서도 감동적인 선율을 통해 교직원들의 마음을 위로할 예정이다.
이번 무대에서는 뮤지컬과 클래식, 팝과 발라드가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의 명곡 <My Favorite Things>, 한국적 감성이 담긴 <달의 아들>, 퀸의 대표곡 <Bohemian Rhapsody>, 에드 시런의 <Shape of you>, 빌리 조엘의 <Piano man>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소화하며, 총 10곡의 본 무대와 앙코르 무대를 통해 풍성한 감동을 선사한다.
명노병 원장은 “이번 공연은 교직원들에게 단순한 휴식이 아닌, 다시 힘을 낼 수 있는 영감과 희망을 선사하는 자리”라며“명품 공연과 함께 교육공동체가 하나 되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25년 9월, 포레스텔라와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교직원들에게 잊지 못할 음악적 순간이 되며, 교육현장에서의 헌신과 열정에 감사와 존경을 전하는 뜻깊은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