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CULTURE CENTER FOR STUDENTS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남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 특별초청 공연
작성자
학생교육문화원(chsladmin)
작성일
2023.12.12
조회수
406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보도자료 사진.jpg - 157.16 KB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원장 명노병)은 12월 14일 충남 교육 가족을 대상으로 세계 3대 소년합창단 중 하나인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을 무대에 올린다.

파리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은 1907년에 창단된 프랑스의 아카펠라 소년 합창단으로 1971년 첫 내한 이래 매년 전국 순회공연 전석 매진의 기록을 세우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을 위한 최고의 인기 공연으로 사랑을 받으며, 교황 비오 12세로부터 부여받은 ‘평화의 사도’라는 별칭에 걸맞게 음악을 통해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 내한 공연은 프랑스의 이국적인 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샹송들, 세계민요 등 장르와 시대에 구애받지 않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생애 단 한 번 가질 수 있는 변성기 전, 보이 소프라노 음역의 솔리스트들을 포함한 24명의 합창 단원의 화음은 가슴 벅찬 감동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명노병 원장은 “충남교육가족들이 추운 겨울날씨에 연말을 따스함과 설레임으로 장식하는 시간이 되길 바라면서 이번 공연을 기획했으며, 아름다운 화음으로 행복이 넘치는 감동적인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