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CULTURE CENTER FOR STUDENTS

기관소개

예술교육관

기관소개 > 시설안내 > 비상대피도 > 예술교육관

예술교육관 1층

예술교육관1층 비상대피도 - 왼쪽부터 예술진흥부에서는 도면을 기준으로 우측에 있는 문을 통해 나와 주출입구로 피난동선이 이어져있고, 두번째 도면 다목적실에서는 우측의 문을 통해 홀로 이어진 복도로 나와 계단실에 있는 문으로 나가도록 피난동선이 이어져있다. 왼쪽 아래 도면, 연극실에서는 좌측에 있는 문을 통해 밖으로 나와 주출입구로 나가도록 되어있으며, 오른쪽 아래 도면에서 회의실, 부장실에서는 문으로 나와 주출입구와 반대에있는 계단실쪽의 문으로 나가도록 피난동선이 이어져있다.

예술교육관 2층

예술교육관 2층 비상대피도 - 왼쪽 위 첫번째 무용실에서는 탈의실사이에 있는 문을 통해 홀로 이어진 복도로 나와 계단실쪽의 문으로 나가도록 피난동선이 이어져있고, 오른쪽 첫번째 도면, 공예실에서는 도면기준 오른쪽의 문을 통해 홀로 나와 계단실로 가도록 피난동선이 이어져있다. 왼쪽 아래 도면, 미술실에서는 홀로이어진 문으로 나와 계단으로 피난동선이 이어져있고, 오른쪽 아래 도면, 영재사무실에서는 홀로 연결된 복도로 나와 계단실로 피난동선이 이어져있다.

예술교육관 3층

예술교육관 3층 비상대피도 - 왼쪽 위 도면, 현악실에서는 문을 통해 나와 홀을 지나 계단으로 피난동선이 이어져있고, 오른쪽 위 도면, 국악실에서는 도면기준 오른쪽의 문을 통해 홀로 나가 계단으로 피난동선이 이어져있다. 왼쪽 아래 도면, 합주실에서는 오른쪽의 문으로 나가 홀로 이어진 복도를 지나 정면 왼쪽방향의 계단실로 피난동선이 이어져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