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CULTURE CENTER FOR STUDENTS

기관소개

도서관

기관소개 > 시설안내 > 비상대피도 > 도서관

도서관 지하 1층

도서관 지하 1층 비상대피도 - 왼쪽부터 문화교실6에서는 문을 통해 밖으로 나가 지하주차장방향혹은 차량출입구, 계단을 통해 나가도록 피난동선이 이어져 있다.오른쪽 문화교실7에서는 문을 통해 밖으로 나가 지하주차장방향혹은 차량출입구, 계단을 통해 나가도록 피난동선이 이어져 있다.

도서관 1층

도서관 1층 비상대피도 - 왼쪽 위 첫번째 디지털자료실에서는 휴게공간으로 나와 출구로 나가도록 피난동선이 이어져있고, 오른쪽 첫번째 어린이 자료실에서는 우측의 휴게공간쪽 문과, 좌측의 계단으로 피난동선이 이어져 있다. 왼쪽 아래 문헌정보부에서는 휴게공간으로 나와 출구로 나가도록 피난동선이 이어져있고, 오른쪽 아래 책이야기방에서는 어린이자료실로 나와 좌측 계단으로 가거나, 우측 휴게공간으로 나와 출구로 나가도록 피난동선이 이어져있다.

도서관 2층

도서관 2층 비상대피도 - 첫번째 도면, 종합자료실에서는 좌측의 문을 통해 계단으로 나가거나, 우측의 휴게공간으로 나가 계단을 통해 나가도록 피난동선이 이어져있고, 우측의 도면 자료정리실에서는 바로 휴게공간으로 나가 계단을 통해 나가거나, 종합자료실로 들어가 좌측의 문을 통해 계단으로 나가도록 피난동선이 이어져있다.

도서관 3층

도서관 3층 비상대피도 - 왼쪽 위 첫번째, 문화교실5에서는 복도로 이어지는 문으로 나와 좌측의 계단으로 나가거나, 복도를 통해 이어지는 내부 계단으로 피난동선이 이어져있고, 오른쪽 위 문화교실1에서는 복도로 나와 좌측 우측 계단으로 나가도록 피난동선이 이어져있다. 왼쪽 아래 도면, 문화교실2에서는 복도로 나와 좌, 우측 계단으로 이어져있고, 오른쪽 아래 도면, 문화교실3에서는 양쪽의 문을 통해 나와 좌, 우측 계단으로 나가도록 피난동선이 이어져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