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CULTURE CENTER FOR STUDENTS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설렘 가득 첫 작은 전시회 오픈
작성자
학생교육문화원(chsladmin)
작성일
2020.05.11
조회수
986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보도자료]작은전시회개최.jpg - 4.36 MB

 

 충남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설렘 가득 첫 작은 전시회 오픈

           - 일러스트 작가 백병설 개인전 개최 -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원장 김상돈)은 지난 5월 7일(목)부터 도서관 내에 감성 공간인 예술존에 음악과 미술이 결합된 설렘 가득한 ‘도서관 작은 전시회’를 오픈하였다.

 

 종합자료실 리모델링 후 부분 개관에 따라 열리는 이번 첫 전시회는 더블아트(문화예술교육연구소) 소속 일러스트 작가인 백병설 개인전으로 ‘추억’을 주제로 전시한다. 백병설 작가는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학교문화예술교육 예술강사이며 일러스트 작품으로 개인전 등 다양한 전시회를 개최한 바 있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19로 지친 이용자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 예술특화 도서관으로서의 문화원의 정체성을 살리고자 계획되었다.

 

 문화원 김상돈 원장은 “책과 함께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첫 전시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 캘리그래피 시화 전시와 수강생 작품 등 다양한 전시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힐링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