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CULTURE CENTER FOR STUDENTS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5월 6일부터 단계적 도서관 개관
작성자
학생교육문화원(chsladmin)
작성일
2020.04.29
조회수
940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도서관 사진.jpg - 194.36 KB

도서관 이미지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원장 김상돈)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오는 5월 6일부터 자료실에 한하여 부분 개관한다고 29일 밝혔다.

 

 어린이자료실과 종합자료실을 개방하여 도서 대출·반납서비스를 제공하며 평일과 주말 모두 기존 자료실 정상 이용 시간으로 운영된다. 도서관 자료실 개관에 따라 휴관 중 운영되었던 한시적 안심도서 대출서비스는 5월 6일부터 중단되며, 안심 택배 서비스는 도서관 전면 개관 전까지 계속 운영할 예정이다.

 

 도서관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은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해야 하며, 체온 확인, 손소독, 위생장갑 착용, 방문일지 작성 등의 과정을 거쳐야 도서관 출입이 가능하다. 안전한 도서 대출서비스 운영을 위해 도서관에서는 1일 4회 이상 환기, 1일 2회 도서관 전체소독, 이용자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은 1일 3회 이상 소독 등의 구체적 방역 방침을 마련하여 철저한 방역을 실시할 계획이다.

 

 김상돈 충청남도교육청 학생교육문화원장은 ”자료실 개관에 따라 사회적 거리 두기를 즐겁게 만들어주는 독서 여행으로 지친 마음을 달래며 코로나 19가 완전히 종식될 때까지 사회적 거리 두기 유지에 동참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