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CULTURE CENTER FOR STUDENTS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오정해와 안산시립국악단의 하하하콘서트’ 공연
작성자
학생교육문화원(chsladmin)
작성일
2022.12.05
조회수
555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포스터]오정해와 안산시립국악단의 하하하콘서트.jpg - 120.07 KB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오정해와 안산시립국악단의 하하하콘서트공연

- 국악관현악 편성에 퍼포먼스와 대중음악을 결합한 국악 창작극-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원장 이현섭)은 오는 126일 오전 1030분에 충남 도내 초··고등학생 460여명을 대상으로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선정작인 오정해와 안산시립국악단의 하하하 콘서트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이 주관하는 공연으로 현악기와 관악기, 다양한 타악기가 조화를 이루는 안산시립국악단의 국악관현악 연주와 국악인 오정해의 소리를 통해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고 즐기는 전통문화의 진수를 선보인다.


  또한 국악관현악 편성에 퍼포먼스와 대중음악을 결합하는 등 전통음악에서부터 대중가요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새로운 편곡으로 구성되어 국악을 자연스럽고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이현섭 원장은 앞으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프로그램을 기획해 학생들의 폭넓은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