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CULTURE CENTER FOR STUDENTS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2022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작성자
학생교육문화원(chsladmin)
작성일
2022.11.17
조회수
401
첨부파일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2022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원장 이현섭)1121일부터 1125일까지 이용자와 함께하는 2022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을 실시한다.

 

  이번 훈련은 체계적이고 다양한 실제 훈련을 통하여 직원과 이용자의 재난대비 대응능력을 제고하고, 이용자와 함께하는 훈련을 통하여 교육현장과 일상생활 속에서의 안전문화의식 확산에 목적을 두고 있다.

 

  주요 일정으로는 1122일 오후 2시 복합재난(지진 및 화재)대피훈련과 1123일 불시 화재대피훈련, 심폐소생술 훈련을 실시하며, 이용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참여형 훈련으로 진행한다. 특히, 22일 실시 예정인 복합재난(지진 및 화재)대피훈련에는 도서관성인문해프로그램수강생 20여 명이 참여하여 재난 대피 훈련 숙지와 안전에 대한 의식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현섭 원장은 이번 훈련으로 인하여 이용자들이 다소 불편함을 느낄 수 있겠으나, 이용자 자신과 소중한 가족의 안전 생활을 위하여 훈련에 적극 동참하여 주시길 당부하였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