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CULTURE CENTER FOR STUDENTS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남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2021 상반기 온라인 독서문화 프로그램 개강
작성자
학생교육문화원(chsladmin)
작성일
2021.03.16
조회수
886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보도사진21.3.16.)충남학생교육문화원_ 온라인 독서문화프로그램 개강.jpg - 430.56 KB

충남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2021 상반기 온라인 독서문화 프로그램 개강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원장 최한규)315()부터그림책과 구연동화를 시작으로 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반기 강좌는 총18종으로 코로나19를 감염을 예방하고자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첫 시작인그림책과 구연동화는 지역민을 대상으로 구연동화 전문 강사인 이명순 강사가 줌(ZOOM)을 통해 동화구연의 개념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15일 오후 2시에도 성인대상으로명작이 들려주는 삶의 이야기, 4시부터는 초등생 대상으로즐거운 영어동화가 운영되었다. 특히즐거운 영어동화는 영어책을 읽고 노래와 미술, 게임이 결합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에게 열띤 반응을 이끌어 내었다.

 

최한규 원장은 코로나19 시대에 지역민에게 좀 더 다가가고 배려하고자 정규 강좌를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앞으로도 우리 문화원은 지역민 입장에서 생각하고 유익한 프로그램 운영하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