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CULTURE CENTER FOR STUDENTS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학생교육문화원,「천연비누 만들기」 온라인 운영
작성자
학생교육문화원(chsladmin)
작성일
2020.12.01
조회수
629
첨부파일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원장 최한규)11월 문화의 날 행사인 똑똑도서관나들이로 천연비누 만들기 행사를 30() 1830분부터 20시까지 어린이 가족 13팀이 참여한 가운데 온라인으로 운영하였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간단하고 효과적인손씻기강조를 위해 천연비누 만들기 행사로 마련되었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최강 청결 히어로 비누맨책을 읽고, 손씻기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되었다. 참여 가족은너무 재미있었다.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생각하며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을 마련해주어서 감사하다라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12월 도서관 특강으로는온라인 예술 힐링 특강인이소영작가의 미술특강과 신유미작가의 그림책 콘서트가 준비되어있다. 관련 행사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문헌정보부(041-904-6826)에 전화로 문의하거나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https://chsl.cne.go.kr/index.do)를 참고하면 된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