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CULTURE CENTER FOR STUDENTS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남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대면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시작!
작성자
학생교육문화원(chsladmin)
작성일
2020.10.15
조회수
772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보도자료]하반기독서문화_대면수업.JPG - 2.20 MB

충남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대면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시작!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원장 최한규)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10. 14()부터 여행영어회화수업을 시작으로 대면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대면 강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10명 이하로 수업이 진행되며, 성인 대상은여행영어회화’, 학생 대상은 신나는 책놀이터교과서 미술관 여행을 운영한다. 또한 현재 독서문화 프로그램 4종이 비대면으로 진행 중이다.

 

한정희 강사(여행영어회화)수강생들이 개강만을 기다렸는데, 늦지 않게 수업을 시작할 수 있어서 무척 다행이다. 야간 수업인데도 열의를 가지고 수강하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 더 열심히 준비해야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문화원에서는 수강생들이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단기 특강을 준비 중이다. 독서문화 프로그램에 궁금한 점은 문헌정보부(041-904-6833)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